주일예배 @ 9:00 & 11:00 am
805 77th Ave. SW, Calgary, AB T2V 0T2

일상의 예배 – 린다 딜로우

By 캘거리 한인 침례교회 on May 26, 2013 in 추천 도서
0
2

일상의 예배<일상의 예배>
저자 : 린다 딜로우
출판사 : 좋은 씨앗

“예배는 목마르지 않는 삶의 시작입니다!”

이 책의 저자인 린다 딜로우는 주저함 없이 목마르지 않는 삶의 시작은 예배라고 힘주어 말하고 있다. 사실 예배에 관련 책들은 참 많이 있다. 좋은 일이다. 그만큼 예배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관심이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책들이 훌륭한 내용들을 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아쉬움이 남는 이유는, 과연 우리의 삶에 얼마나, 그리고 어떻게 그 내용들을 적용할 것인가의 문제일 것이다.

린다 딜로우는 자신의 삶과 경험을 통해 예배가 일상 속에서 어떻게 적용되어야 하는지에 대에 작은 목소리지만, 강하게 우리에게 이 책을 통해 증언하고 있다. 아주 특별하지 않은 우리의 일상 속에서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 예배의 결과가 삶에 끼치는 영향은 무엇인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또한 구체적인 행위와 삶 자체를 아우르는 예배에 관해 이야기한다. 무릎 꿇고 절한다는 것, 곧 예배 행위가 무슨 의미인지 알아감에 따라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가 더욱 새로워짐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생각, 말, 일, 태도, 뜻, 고통마저 하나님 앞에 드리는 법을 배워감으로써 하나님의 거룩하고도 생명을 주는 임재 안으로 들어가게 될 것이다. 그 안에서 목마른 우리의 영혼은 쉼을 누릴 수 있다.

나는 이 책을 우리 교회의 금요 예배팀을 양육하는데 사용했었다. 그리고 중고등부 예배팀의 양육 교재로도 사용되었다. 내가 분명히 확신할 수 있는 것은, 이 책을 통해 우리는 일상과 예배의 관련성을 배우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일상의 목마름이 예배의 부재라는 사실도 알게 될 것이다. 당연히 그분 앞에 삶의 모든 영역에서 무릎 꿇게 되지 않겠는가?
이 책을 통해 캘거리 한인침례교회 성도들이 일상의 예배에서 성공자들이 되길 기도한다.

– 김상기 목사

저자소개
남편 조셉 딜로우와 함께 루마니아, 러시아, 헝가리, 폴란드 등 유럽 각지와 아시아에서 17년간 BEE(Biblical Education by Extension, 성경연장교육) 사역을 통해 기독교 평신도 지도자들을 훈련해왔다. 미국에 돌아와서도 미 전역과 유럽, 아시아의 여성 모임들을 방문하며 활발한 강의와 집필 활동을 펼치고 있다. 누구보다 바쁘게 사역중인 린다 딜로우는 사역자이기보다는 한 남편의 아내이자 네 자녀의 어머니이자 일곱 손주의 할머니라는 이름으로 알려지기를 원한다.
베스트셀러 「만족」(Calm my Anxious Heart, 좋은씨앗)과 「준비된 결혼, 준비된 배우자」(How to really love your man, 홍성사), 「Deeper Kind of Calm」「Creative Counterpart」「Intimate Issue」「Intimate Ignited」 등을 포함해 수많은 베스트셀러 저서들을 집필 또는 공동집필했다.

About the Author

캘거리 한인 침례교회View all posts by 캘거리 한인 침례교회
캘거리 한인 침례 교회 웹 관리자입니다.

0 Comments

Add comment

Leave a Reply

Copyright 2017 | Calgary Korean Baptist 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