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예배 @ 9:00 & 11:00 am
805 77th Ave. SW, Calgary, AB T2V 0T2

2013 상반기 새가족 환영회

By 캘거리 한인 침례교회 on July 7, 2013 in 새가족 소개, 행사
0
1
2013.07.07 토요일 7가정의 새신자 환영회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배와 교회소개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맛있는 푸짐한 음식도 있었습니다. 오늘 행사를 위해 준비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무엇보다도 참여해주신 새신자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새신자분중에는 오신지 오래 되셔서 많은 참여를 하고 계신분도 계시고 이제 오신지 얼마 안되셔서 낯설어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교회에서 새신자분들을 뵙게되면 따뜻한 관심과 교제의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아래에 간단한 소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DSC_6295
이해영, 이정옥, 이승주, 이창주 가정
토론토에서 캘거리로 오셨습니다. 오늘 부모님께서 캘거리 방문차 오셨는데 공항에서 곧바로 새신자 환영회로 오셨다고 합니다.

DSC_6299
유수정, 신정욱, 신정빈 가정
한국에서 아이들 교육차 오셨다고 합니다. 아버님께서는 같이 오셨다가 한국에 나가셨다고 합니다.

DSC_6300
임채은, 김민기 가정
김민기 형제님은 캘거리와서 교회를 처음 나오시기 시작하신다고합니다. 분위기를 적응중이라 하시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DSC_6305
김명자, 박석호, 박영경 가정
청년부 박영경 자매님의 어머님과 오빠가 밴쿠버에서 캘거리로 이사하셨습니다. 1년여 떨어져 지내시다가 가족이 같이 모였다고 합니다.

DSC_6309
어윤진, 설윤서, 김우정 가정
어윤진 자매님께서 1부 성가대원으로, 따님 설윤서 자매님께서 1부 피아노 반주로 봉사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우정 자매님은 캘거리에서 만나셨고 고향이 같으셔서 같이 사신다고 합니다.

DSC_6313
김민준, 윤지영 가정
김민준 형제님과 윤지영 자매님께서는 교회에 오신지는 2~3개월 되셨습니다. 지금 두분다 2부 성가대에서 봉사하고 계십니다. 신혼부부로 두분의 눈이 항상 하트입니다.

DSC_6282
이선희, 허해린, 허해민 가정
오늘 갑작스런 일로 참석하지 못하셨습니다. 이선희 자매님께서는 도서관에서 봉사하고 계시고 두 따님은 무용으로 교회에서 인사드린걸로 압니다.

모든 새신자 분들이 교회에 잘 정착하실수 있게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분들을 뵈면 가서 인사합시다. ^^

About the Author

캘거리 한인 침례교회View all posts by 캘거리 한인 침례교회
캘거리 한인 침례 교회 웹 관리자입니다.

0 Comments

Add comment

Leave a Reply

Copyright 2018 | Calgary Korean Baptist Church